채용정보
당신의 진정한 커리어 파트너 트루에이치알
포지션 | 고객감동 Before Sensing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벤처기업 | 직 급 | 사원 ~ 부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-> 대표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< 직무와 부서 >
- 구매 및 거래단계별(On/Off Line)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한 사전 모니터링 - ON/OFF Line CS채널의 문제점 분석 및 개선 기획(고객의 모든 문의채널 별 VOC 분석을 통한 사전문의 단계 개선 모니터링 및 데이터 베이스 구축) - 경쟁업체 CS채널 트랜드분석 및 고객접근성 개선 - 사전서비스(Surprise Service) 제공 기획을 통한 문의량 개선 <필수조건 > - E-커머스업계에서 VOC기반의 분석/개선 업무경험 5년이상 경험하신 분 - ON/OFF Line CS채널의 기획/개선 업무 경험하신 분 - OA 활용 능력 및 데이터, 숫자에 강한 분 (엑셀 활용능력 상) -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 <우대조건> - 다양한 On/Off LINE CS 문의 채널에 대한 사전 기획 및 구축 경험하신 분 -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서비스 기획 경험 보유하신 분 |
성 명 | 이메일 | utoa84@truehr.co.kr |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휴대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