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정보
당신의 진정한 커리어 파트너 트루에이치알
포지션 | 고객감동 QAA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벤처기업 | 직 급 | 사원 ~ 차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■ 고객감동 QAA 담당 - 정규직 (3년차 이상)
[ 직무 ] - 상담품질(QA) 모니터링 계획 설계 - QPI 조정 및 기획 - 상담이력 모니터링/게시판 모니터링/약속이행/상담톡(Chat) 등의 모니터링 진행 - 모니터링 결과 분석 및 점검 - Out-Sourcing QA의 평가 결과 검증 및 평가자 신뢰도 검증 모니터링 - 고객Care 실행안 기획점검 [ 필수조건(인재상) ] - 최소 1~2년의 고객 상담 경험을 갖고 계신 분 또는 CS 조직에서 관련 업무 2년이상 - QAA 관련 업무경험자 / 상담가이드에 따른 스크립트 개발/작성 가능하신 분 - OA 활용 능력 및 데이터, 숫자에 강하신 분 (엑셀 활용능력 상) -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 [ 우대조건 ] -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 - E-Commerce CS 조직 QA업무 경험 |
성 명 | 이메일 | utoa84@truehr.co.kr |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휴대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