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고관리자 관리자님 로그인 중 로그아웃

TrueHR

본문 바로가기

채용정보

  • 채용정보
  • 전체채용공고
  • 채용정보

     헤드헌팅 의뢰  채용정보  이력서 등록

      고객지원센터

      02 - 508 - 1096

      sun@truehr.co.kr

    채용정보

    당신의 진정한 커리어 파트너 트루에이치알

     
    [소비재/유통/서비스] 고객감동 QAA
    ■  기본정보
    포지션 고객감동 QAA
    회 사 벤처기업 직 급 사원 ~ 차장
    외국어 수준 : 연령/성별 무관
    진행절차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마감일 채용시
    ■  상세정보
    ■ 고객감동 QAA 담당 - 정규직 (3년차 이상)

     
    [ 직무 ]


     - 상담품질(QA) 모니터링 계획 설계

     - ​QPI 조정 및 기획​

     - 상담이력 모니터링/게시판 모니터링/약속이행/상담톡(Chat) 등의 모니터링 진행

    ​ - 모니터링 결과 분석 및 점검

     - Out-Sourcing QA의 평가 결과 검증 및 평가자 신뢰도 검증 모니터링

    ​ - 고객Care 실행안 기획점검​





    [ 필수조건(인재상) ]


     -  최소 1~2년의 고객 상담 경험을 갖고 계신 분 또는 CS 조직에서 관련 업무 2년이상​

     -  QAA 관련 업무경험자 / 상담가이드에 따른 스크립트 개발/작성 가능하신 분 ​

     -  OA 활용 능력 및 데이터, 숫자에 강하신 분 (엑셀 활용능력 상)​

     - 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​




    [ 우대조건 ]


     - 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​

     -  E-Commerce CS 조직 QA업무 경험
    ■  담당컨설턴트 정보
    성 명 이메일 utoa84@truehr.co.kr
    전 화 휴대폰